신용등급이 낮고 직업이 없는 무직자라서 제도권 금융은 알아보지 않고 사금융을 찾는 분을 볼때는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액수가 큰 경우 어려울 수 있지만, 소액 비상금대출이라면 무직자라도 가능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인데요. 대표적인 무직자 비상금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1금융권으로 인정되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과 관계없이 신용등급 1~8등급에 속하는 만 19세이상인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한도의 마이너스통장 대출상품으로 대출금리는 2.398%~14.111% 구간에서 심사를 거쳐 정해지게 됩니다.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는 점이 특징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핀테크 기업인 토스에서 1금융권 은행인 수협은행과 함께 출시한 상품으로 역시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으로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신용등급 5등급 이내라면 직업 및 소득과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의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금리는 연 3.26~4.37% 정도로 1년 만기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1년단위 갱신가능)

 

 

토스 비상금 대출 한눈에 정리

요즘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핀테크 전문기업을 중심으로 시중은행과 협업하여 모바일 대출상품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행운퀴즈로 �

lab.trendyeelabs.com

 

핀크 비상금 대출

 

 

핀테크 전문기업 핀크가 1금융권 은행인 대구은행과 함께 출시한 모바일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이며 신용등급이 나이스기준 8등급이내라면 신청가능한 상품으로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최대 100만원한도, 계좌입금되는 대출은 최소 50만원~300만원 한도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2.98%~7.78% 정도 범위안에서 심사를 거쳐 정해지게 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장점은

요즘은 언택트 비대면 대출상품이 인기가 높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앱에 접속해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핀테크 전문기업인 핀크에서도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특히 비상금 ��

lab.trendyeelabs.com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SBI 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으로 최대한도는 함께 소개하는 다른 비상금대출보다 높은 500만원까지 입니다. 만 20세 이상이며 신용등급 8등급이내로 사이다뱅크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시키는 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6.9%~16.5%로 다른상품보다는 조금 높지만 2금융 저축은행 상품이기 때문에 승인율이 비교적 높은편입니다. 이용하는데 참고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바빌론으로 알려진 SBI저축은행의 이미지는 무겁고 진중한 느낌이 있습니다. 반면 모기업 브랜드인 사이다뱅크는 이름처럼 시원하고 친숙하면서도 생동적인 느낌을 받는데요. 그래서 그럴까요?

lab.trendyeelabs.com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역시 직업이나 소득과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통신3사 (SK,KT, LG U+)이용고객으로 통신등급 (Telco) 9등급이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300만원, 대출금리는 3.16%~4.16% 수준이며 심사를 거쳐 정해지게 됩니다. 상환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으로 진행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이상 무직자도 가능한 비상금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소액이긴 하지만 역시 대출상품입니다. 꼭 필요한지 상환은 언제할지 충분히 고려하시어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